타로, 명상, 글쓰기

[부업] 에드센스, 드디어 통과하다 (에드고시 통과 Tip)

동글머니 2021. 6. 7. 13:53
728x90
반응형

에드센스 고시를 드디어 합격했다. 기뻐서 써보는 에드고시 통과 팁 글!!!

 

시행착오 보러가기 Click : 에드센스 중복 계정 문제 해결, 콘텐츠 부족 사유로 탈락한 후기

 

지난 번 후기에서 보듯이 나는 중복계정 문제와, 콘텐츠 부족을 이유로 여러 번 쓴 맛을 보았었다.

 

5월 20일에 탈락 메일을 확인했고, 콘텐츠 업데이트를 우선 먼저 해보기로 했다.

그리고 매일 1~3편 정도의 콘텐츠를 빡세게 업로드했다.

 

서평 위주의 글에서 경험담이나 후기 위주의 글을 23편 정도 더 작성을 하고 6월 2일에 에드센스 재신청을 감행! 

신청하고 나니 뭔가 기분이 쎄해서 다른 에드고시 성공 후기를 봤다.

 

그랬더니 에드센스 성공 조건으로

 

1. 글 1,000자 이상

2. 매일 업데이트

3. 카테고리 별로 글 10편 이상 < NEW!

 

3번 항목이 눈에 들어왔다. 헛, 그럼 첫 번째 에드고시 낙방도 결국 카테고리 하나 당 글이 적었던 게 원인이었단 말인가? ㅇㅅㅇ?????? 롸?

 

1. 그래서 카테고리 긴급개편에 들어갔다. 원래는 부업 카테고리가 별도로 존재했고 거기엔 글이 5편 있었고,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에는 글이 6편 있었다. 그래서 두 개를 쿨하게 요즘이야기 카테고리로 통합했다.

2. 그리고 주식 카테고리에 글도 7편으로 역시 너무 적어서 6월 2일 신청한 당일에 3편을 업데이트 했다.

개편된 이후, 에드고시 합격된 카테고리 글
에드센스 재신청한 날 부랴부랴 써서 올린 글

부랴부랴 쓴 ETF 글이라 거의 뭐 30분에 한 편씩 쥐어짜서 올렸다. ㅋㅋㅋㅋ ETF 자체에 대한 공부가 부족해서 베트남 축구이야기랑 일본 올림픽 이야기도 분량 상 같이 끼워 넣었다. ㅋㅋㅋㅋㅋ

 

그 이후 사이트 유입 경로를 살펴보니 매일 1번씩 google.com 유입이 찍히는 걸 볼 수 있었다.

그 이전에는 구글 유입이 없거나 일주일에 1번 정도로 굉장히 드물게 일어났었다.

ㅋㅋㅋㅋㅋ 구글 검색... 초라하지만 이젠 늘어나면 좋겠다긔용.....☆

연일 구글의 방문을 1회씩 받으면서 점점 성공의 예감을 느끼고 있었던 나날이었다.

 

드.디.어 6월 2일 수요일에 신청한 에드고시 결과가 나왔다. 오늘은 6월 7일이니 워킹데이 기준으로 3일 만에 뚝딱 승인이 난 것이었다. 꺄!!!!!!!!!!!!!!!!!!!!!

 

에드고시 합격짤! 내 블로그에 걸리는 합격의 목걸이! ㅋㅋ

무야호!!!!!

예전에 또 어느 글에서 에드센스 통지가 며칠 내로 오지 않고 2주 풀로 채워서 걸리면 그건 탈락이란 글을 봤었다. 되려고 치면 3 영업일 안에 승부가 나는구나 싶고. 올해 3월 말부터 뽀짝뽀짝 시작한 블로그가 드디어 작은 돈이나마 벌게 되나하고 기뻤다.

 

부업 카테고리도 슬슬 다시 쪼개어서 정체성을 지켜줘야징. '-'v

you will begin to see ads within a few hours라고 하니까 오늘 중엔 블로그 위에 에드센스 뜨는 것도 볼 수 있겠당.

눈 앞의 푼돈에 이렇게 기쁠 일이냐. ㅎ

 

여튼 에드고시에 헤매는 분들이 있다면 길을 잘 찾아가시길 바란다!

728x90
반응형